본문 바로가기

priceline-bidding-tips/express-deals

PriceLine, 프라이스라인 리비딩 rebidding 성공하는 완벽 팁 TIP !

Booking.com

 

언니가 다시 돌아왔어요! 프라이스라인 호텔예약에 관해 많은 분들이 아직 완벽히 이해를 하지 못하고
제가 올려놓은 "PriceLine, 프라이스라인에서 최저가 호텔예약 100% 성공하기" 라는 글만 읽고 따라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이번에는 프라이스라인에서 비딩에 관한 이해와 리비딩하시는 방법에 관한 팁을 들고
다시 블로그에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오래간만에 포스팅하는지라 ^^;;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PriceLine, 프라이스라인은 리비딩 즉 비딩에 실패하였을때 다시 비딩(rebidding)을 하고자 하는 원리
잘 알고 계신다면 큰 어려움 없이 쉽게 비딩에 성공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프라이스라인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프라이스라인에서 정해놓은 호텔가격을 얼마나 근접하게 접근하느냐에
따라서 호텔낙찰의 여부가 결정되어집니다.

하지만 비딩에 실패하신뒤 가격만 조금씩 올린다고 비딩에 성공하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그럼 프라이스라인을 다시 한번 정복하기 위한 민주의 프라이스라인 팁을 소개할께요.

프라이스라인 비딩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3가지 변수를 잘 알고 계셔야 하는데, 여기서 변수 3가지는

첫번째, 숙박날짜 ㅣ 두번째, 호텔등급 ㅣ 세번째, 호텔 위치

이렇게 3가지 변수중 하나를 반드시 바꾸어야만 리비딩 (rebidding)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숙박날짜 , 호텔등급 , 호텔위치를 바꾸지 않은채 계속 가격만 5$씩 올리는 것은 안된다는 것입니다.
뭐든 3가지 변수중에 하나만 바꿔주면 리비딩 (rebidding) 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중에서 숙박날짜는 대부분의 경우 바꾸기가 쉽지 않은거라, 실제로 변수로 활용가능한것은
호텔등급과 호텔위치라 생각되는데요. 대부분의 경우 호텔등급과 호텔위치는 3-4개 이상의 선택권이 있기에
변수로 잘 활용만 한다면 금액을 초과하지 않고 그러니깐 오버비딩 (overbidding) 하지 않고
프라이스라인 비딩으로 저렴한 가격에 호텔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스라인 리비딩하는 팁에 이해를 돕고자 더 쉽게 예를 들어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그럼 민주는 2011년 2월 21에 뉴욕에  갈 일이 생겨서 호텔 예약을 해야된다고 가정해봅시다.

원하는 지역을 광범위하게 뉴욕의 센트럴 파크 주변으로 생각하고,
프라이스라인에서 뉴욕 센트럴 파크 주변으로 선택 할 수 있는 곳이 4군데가 나오네요.
Central Park South, Midtown West, Upper East Side, Upper West Side
이중 Upper East, West Side 는 제외하고 센트럴 파크 사우스, 미드타운 웨스트 지역으로 마음을 결정했습니다.


첫번째, 사전조사

biddingfortravel.combetterbidding.com 에 접속한 뒤 뉴욕 시내의 비딩성공 사례를 찾아봅니다.
얼마에 어떤 호텔이 낙찰되었는지 사전조사를 해야겠죠?

4군대 지역에 등급별로 어떤 호텔들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 센트럴 사우스 파크 지역의 호텔 리스트입니다.



- 미드타운 웨스트 지역의 호텔 리스트입니다.


이렇게 호텔 리스트를 사전조사해서 알게되었습니다. 그럼 여기서 묵고 싶은 호텔이 생기겠죠?
민주는 미드타운 웨스트 지역의 4성급 호텔을 묵기로 목표를 정했습니다. 힐튼과 쉐라톤을 목표로 !

그럼 목표로 정한 호텔들의 낙찰금액을 조사해볼까요?

 

보통 140$ 내외로 다 비딩에 성공한 것을 알 수 있게 되었네요.
4* 는 4성급을 말하며 MTW 는 Midtown West 를 줄여서 표기한 겁니다.
힐튼뉴욕과 쉐라톤 뉴욕 앤 타워 호텔들이 140$ 내외로 낙찰된 것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글을 보니 200$ 이 넘어가면 UN LUCK 이라는 글도 보이는군요.
최대로 150$ 이라 생각하고 110불 부터 시작해봐야겠다는 결론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사전조사를 꼭 해야 최저가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비딩에 성공 할 확률이 높으니 꼭 해보세요.

biddingfortravel.combetterbidding.com 목록중에 USA Hotel List 중 원하는 지역 선택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프라이스라인에서 리비딩 시작하기

먼저 프라이스라인에 접속하신뒤 "Name Your Own Price" 비딩 메뉴를 찾아서 날짜와 위치를 선택하세요.

- 프라이스라인으로 접속 !





세번째, 프라이스라인에서 리비딩 호텔지역 호텔등급 조사

이 부분이 정말 중요한 오늘 리비딩 팁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프라이스라인 비딩메뉴인 Name Your Own Price 에 날짜와 지역을 선택 검색하세요.
그럼 다음과 같이 아래의 그림처럼 나옵니다.




제가 목표로한 미드타운 웨스트 지역의 4성급 호텔인 힐튼과 쉐라톤이 best deal 이네요.
그럼 미드타운 이스트 지역말고 4성급 호텔을 예약 할 수 없는 지역은 어느곳인지 체크해봅시다.

한 지역씩 선택해봅니다.
4성급 호텔이 예약이 가능한지 아래의 그림처럼 그럼 4성급 호텔을 예약 할 수 없는 곳을 알 수있게됩니다.
뉴욕지역에 4성급 호텔이 없는 지역이 여러군데가 나오는군요.













Upper East Side , 그리고 Brooklyn , Coney Island,  Long Island City, Madison Square Garden

5군데 지역이 4성급 호텔이 없는걸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왜 4성급 호텔이 없는 지역을 조사해야하는 이유는,
프라이스라인 리비딩을 하실 때는 한가지 변수이상은 바꿔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가격만 올린다고 리비딩에 성공 할 수 없다는 말을 먼저 앞서 말씀드렸듯이,
목표로 한 4성급 호텔인 힐튼 혹은 쉐라톤 뉴욕에 성공하려면, 4성급 호텔이 없는 지역을 조사해야된다는거죠.

다른 말로 말해 미드타운 웨스트 지역을 선택한뒤 4성급 호텔을 체크한뒤
4성급 호텔이 없는 지역을 추가해가면서 금액을 초기 설정한 금액부터 조사한 비딩금액에 성공할때까지 금액을
조금씩 올려 리비딩에 성공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4성급 호텔이 없는 지역을 추가한다고 해서 다른곳이 되는 것도 아니니깐 말이죠.
이미 설정은 4성급으로 해뒀으니 4성급 호텔이 없는 지역을 추가해나가면서 리비딩을 시작한다는 말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이제 목표로 정한 Midtown West 지역의 힐튼과 쉐라톤을 목표로 리비딩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Midtown West 지역은 기본적으로 선택하고 4성급 호텔을 체크한뒤 4성급 호텔이 없는 지역을
한군데씩 추가하여 비딩금액을 100$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미드타운 웨스트지역과 4성급만 선택하고 비딩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100$을 넣었는데 실패하였습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미드타운 웨스트지역과 4성급이 없는 지역인 어퍼이스트 사이드를 선택하고
4성급 호텔을 선택한뒤 비딩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120$을 넣었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약간의 변수를 활용하여 프라이스라인의 리비딩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어느 변수 한가지를 바꾸지 않는 한 재비딩하는 방법은 24시간 뒤에 다시 비딩을 새로시작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프라이스라인 리비딩하는 방법과 프라이스라인의 구조를 조금만 이해한다면 제가 예를 든 지역말고도
어느 미국의 지역이든  오버비딩없이 잘 활용 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최저가로 프라이스라인 비딩으로 호텔에 묵기를 원하신다면
제가 올린 프라이스라인 리비딩 성공하는 팁을 꼭 정독하시고 도전해보세요.

자 그럼 민주는 다음 포스팅을 준비하러 샌드위치 먹으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