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hat-travel/travel-tips

Expedia, 익스페디아에서 최저가 할인항공권 100% 따라잡기

자용인 2010. 2. 5. 14:13
Booking.com

익스페디아는 당신의 해외여행에 완벽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 해외블로거 Mark Markers
익스페디아는 더 싸게 더 쉽고 더 빠르게 당신을 안내할 것이다. - 해외블로거 Chris.F
세계 1위 이유있는 선택 ! 익스페디아와 함께, 세계일주를 - 매거진 The Travel
최저가 할인항공권은 익스페디아에서 최고 100$ 저렴 - 해외블로거 W Tour
할인항공권 + 할인호텔 + 렌트카 패키지 여행최고봉 익스페디아 - 매거진 City Tour

정말 오래간만이군요 ! 2009년 11월 마지막 포스팅을 끝으로 2010년 이렇게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일들이 많아서 블로그에 자주 포스팅하지 못한 점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2010년 새해인사와 더불어 "Expedia, 익스페디아에서 최저가 할인항공권 100% 따라잡기"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할까 합니다.

2010년 경인년 새해에는 복도 더 많이 받으시고 2009년에 부족했던점 더욱더 분발하셔서 2010년에는 꼭 이루도록
민주가 이렇~~~~~~게 왕창 많이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자 그럼 Expedia, 익스페디아에서 최저가 할인항공권 100%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익스페디아 가이드라인 및 이용방법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 프라이스라인에서 최저가 호텔예약 100% 성공하기라는 주제로
프라이스라인 호텔 비딩에 관한 가이드 라인을 만들어드렸는데요.
반응도 정말 좋고 실제로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그럼 이번엔 내친김에 익스페디아에 관한 가이드라인도 만들어보겠습니다.

익스페디아 호주 웹사이트도 있지만, 호주 웹사이트에서 결제하면 호주달러 - > 미달러 - > 한국원화
이렇게 변환되어 카드에서 빠져나가므로 호주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궃이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또한, 호주달러와 미달러 차이가 별로 없습니다. 오히려 익스페디아 호주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시면 수수료가
더 많이 나올 수 도 있겠네요. 꼭 참고하세요.

환율이 지금 달러기준 1200원대입니다. 조만간 더 내려갈 전망이라고 많은 환율전문가들이 말하고 있군요.
원화가치가 많이 상승해서 해외여행 다니기 좀 편하실 것 같군요.

자자 그럼 익스페디아로 한번 날아가볼까요?

먼저 비행기표예약에 관해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프라이스라인은 미국내 출발비행기표만 구할 수 있는 반면에 익스페디아에서는 여러 나라에서 출발하는
다국적 비행기표를 구입 할 수 있는 점이 다릅니다.
다시 말해 익스페디아에서는 편도 티켓을 구입함으로써, 세계 여러나라를 여행할 때 정말 좋은 사이트입니다.

만약 당신의 일정이 한국 - > 밴쿠버 - > 뉴욕 - > LA -> 한국 이라고 가정을 한다면,
한국에서 출발하는 밴쿠버행 편도티켓
밴쿠버에서 출발하는 뉴욕행 편도티켓
뉴욕에서 출발하는 LA행 편도티켓
LA에서 출발하는 한국행 편도티켓

이렇게 다국적 비행기 티켓이 필요하므로, 꼭 익스페디아를 이용해 저렴한 비행기 티켓을 알아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우리나라 할인항공권 티켓사이트에서는 국내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티켓만 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익스페디아에서 국내발 출발하는 편도행 항공권 가격이 국내가 더 싸다면 국내에서 출발하는 티켓을
예약하시고 나머지 여행은 익스페디아에서 티켓을 구하셔도 상관없겠죠 ^^?

자 그럼 비행기 티켓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출발하는 지역과 도착하는 지역의 공항코드가 꼭 필요합니다.
전세계 나라별 공항 코드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전세계 나라별 공항 코드 보러가기

먼저 출도착 지역의 루트를 공항코드로 정해놓습니다.
먼저 미리 정해놓으면 예약도 빨리 쉽게 할 수 있겠죠 ?

예로 한국 -> LA -> 뉴욕 -> 라스베가스 -> 한국 이라고 정해 놓고 비행기 티켓을 예약해보겠습니다.

자 그럼 익스페디아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아래의 배너나 링크를 눌러서 익스페디아로 접속해보자구요.

익스페디아 접속하기

Expedia.com Expedia.com Expedia.com

접속하였으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보겠습니다.

맨위쪽 메뉴 상단 오른쪽에 Sing in 이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화면이 뜨는데요. Create a new account 를 선택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자 로그인이 되었으면, 익스페디아 홈페이지 부분에 아래와 같은 박스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 박스에서 항공권을 검색해보겠습니다.



비행기표 예약박스에서 편도선택 출발공항코드 입력하고 도착도시 공항코드 입력하고
출발날짜 선택하고 사람 수 를 선택한뒤에 Search For Flights 를 누릅니다. 간단하죠 ?
그럼 아래 그림과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가격 리스트가 쫙 나오는데 자신에게 맞는 항공사와 출발시간대를 확인 한후
Choose this Flight 비행기표 선택버튼을 누릅니다.
직항을 보시려면 위 화면에서 왼쪽 search 박스에서 nonstop flights only 를 체크한뒤 다시 검색하시면 됩니다.
직항에 대한 안내는 아래 그림처럼 항공사 로고 밑에 Nonstop Flight 로 표시됩니다.



그럼 위 그림에서 검색된 결과와 같이 경유 티켓 582달러 짜리 에어차이나 항공권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의 그림처럼 항공권에 대한 상세 디테일내용이 나오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항공권 상세내용을 위 내용을 보고 꼭 확인해주세요. 틀린내용이 있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틀린내용이 없다면 동의한다고 체크한뒤 Continue with booking 녹색버튼을 눌러서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고객 정보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옵니다. 아래 그림처럼 참고하시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현재 에어차이나 비행기를 선택하였으므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적립이 가능하다. 아시아나 클럽선택후
자신의 아시아나 마일리지 카드번호를 입력합니다.
위와 같이 자신의 정보를 다 입력하였다면 아래의 proceed to booking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이 화면은 결제하기전 항공권에 대한 마지막 총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부분입니다. 마지막까지도 다시한번 체크하여 실수가 없도록 합니다.



항공권 내용에 대한 부분을 자세히 체크하였다면, 아래의 Accept rules and continue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아래 화면과 같은 결제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위 결제 정보 입력 페이지가 보일겁니다.
그러면 위 그림과 같이 설명대로 결제정보를 입력하고 영문주소도 입력하고 합니다.
결제정보 입력할때, 자신의 카드가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인지 꼭 확인하세요.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하나VIVA 체크카드만 가능합니다. 이 체크카드 또한, 해외사용가능으로 신청해야만하구요.
영문주소입력시 어려우시다면, 영문주소 변환 우체국 사이트를 들어가서 변환시킨 뒤 입력하세요.

자 정보를 다 입력하였으면, 맨아래 녹색버튼인 complete this booking 을 누릅니다.
그럼 예약이 완료되고 끝나게 됩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예약이메일이 오게됩니다.
익스페디아에 로그인하셔도 예약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셔서 예약내용이 궁금하다면, 맨 우측상단 오른쪽에 My Itineraries 라는 글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LA - > 뉴욕 편도 티켓도 예약가능하고 뉴욕 ->  라스베가스 편도 티켓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위 가이드라인은 2010년 2월에 제작된 최신 가이드라인입니다.
잘못된 사항이 있거나 궁금한점이 있다면 코멘트 남겨주세요. ^_^

익스페디아 접속하기

Expedia.com Expedia.com Expedia.com

참조 : 프라이스라인에서 최저가 호텔예약 100% 성공하기